반품 및 환불

교환/ 반품 기간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이내 가능.

- 단, 상품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교환/반품기간이 7일보다 긴 경우에는 명시 기간 내 가능.

-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 등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가능

교환/반품/배송비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 세트 할인판매로 구매한 상품을 교환/반품할 경우, 할인혜택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교환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교환/반품 불가사유

- 포장을 개봉하여 시착 또는 사용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0일을 경과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계절의류) 이너, 캐미솔 종류 등 피부에 직접 닿는 상품에 대해서는 시착 후의 반품, 교환은 할 수 없습니다.

- 모노그램, 액센트 키트, 기프트 등 추가 옵션을 적용한 상품의 경우 반품, 교환은 불가합니다. (환불 역시 불가합니다)

-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은 매장에서 교환/반품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반품 접수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시에는 부속품을 반드시 상품과 동시에 반송해주십시오. (이너웨어 등의 패키지, 단추 등 상품의 부속품, 상품에 붙어있는 텍, 라벨)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상기 내용을 충족시키지 않는 경우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

세일 및 클리어런스 항목에 포함된 제품의 경우, 제품의 하자가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 환불이나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반품 과정 안내

투미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을 반품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과정을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구매한 제품을 가능한 배송된 그대로의 형태로 포장합니다. 배송 시 받았던 모든 서류, 액세서리, 사은품 등 모든 부분을 동봉해야 합니다. 제품은 반드시 사용한 적이 없는 제품이어야 합니다.

  2. 투미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 반품 신청 시 택배 관련 내용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TUMI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Tel:02-539-8160/ E-mail: ecommerce.kr@tumi.com

  4. 접수 이후 반품 주소로 반품을 진행합니다. 반품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하실 경우, 반품 내용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환불 절차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5. 반품이 성공적으로 접수된 이후, 상품의 상태 및 사은품 등 회수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후, 문제가 없을 시 환불을 진행하게 되며 환불 기간은 사용한 결제 방법 (카드/ 실시간 계좌 이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